리바이스의 2012 캠페인 다시 시작된 'Go Forth'의 영상이 작년과 또 새롭게 영상으로 우리를 맞이합니다. 리바이스의 이런 캠페인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이끌어줍니다. 작년에 비해 이번 영상은 제품에대한 설명, 핏감과 젊음이 느껴지네요.
Fashion/clothes
리바이스의 2012 캠페인 다시 시작된 'Go Forth'의 영상이 작년과 또 새롭게 영상으로 우리를 맞이합니다. 리바이스의 이런 캠페인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이끌어줍니다. 작년에 비해 이번 영상은 제품에대한 설명, 핏감과 젊음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