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acc

티아이포맨 남성 악세사리 가을겨울 컬렉션

by NSYOU 2012. 11. 8.

남성 악세사리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이 더욱 많아 지는것, 티아이포맨(T.I FOR MEN)은 새로운 남성전용 화장품,주얼리, 가죽디데일을 살린 핸드메이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티아이 포맨의핸드메이드 기법을 사용한 stationery를 선보입니다. 전통 수공기법과 최고의 퀄리티 가죽인 vegetable tanned 가죽을 사용하여 여권케이스, 데스크패드, 아이폰 케이스, 필통, 펜트레이 등 다양한 문구류를 국내에서도 찾아 보실수 있을듯합니다. 

티아이포맨은 vegetable tanned 가죽으로 오래동안 비티지한 느낌을 강하게 살릴수 있을듯하구요, 고전적인 빈티지함이 오래 묻어날듯합니다. 특히나 남성 악세사리라 신경을 많으쓴라인들같아요, 국내 티아이포맨 셀렉샵(롯데본점,신세계 경기,의정부,센텀)에서 찾아볼수있고, 티아이포맨 페이스북 에서 11월30일 국내에 10%할인쿠폰까지 확인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가을컬러감에 좋은 아이패드,아이폰,필통,여권케이스 등 선호도 높은 컬러가 사용되여 놀은퀄리티를 만족시켜주며, 같은 색감의 오렌지, 카키,브라운의 느낌은 부드러운 남성의 멋진 아이템이 될수 있을듯합니다.



아이폰케이스가 많이 귀엽네요, 나중에 빈티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티아이 포맨에서 더 많은 라인으로 확인 가능하실수 있을듯하네요, 다양한 부분에서 악세사리류 들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래사항은 10%쿠폰 링크입니다. 많은 분들의 구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10%할인 이벤트라니 링크로 티아이포맨 페이스북을 확인해서 멋진룩을 완성해보세요.